• 메리골드 (Marigold - マリーゴールド)

    2023. 4. 15.

    by. 이기자 (27th)

    반응형

    1. 메리골드는 국화과의 하나로, 꽃잎이 노란색, 주황색, 갈색 등 다양한 색상으로 피어서 꽃잎이 무지개처럼 색감이 아름다운 꽃입니다. 재배하기 쉬워 민간인들도 가지고 키우기 좋아 대표적인 정원용 꽃 중 하나입니다. 또한 항균, 항염, 항산화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어 의약품 원료나 화장품에도 사용됩니다. 특히, 항염효과는 강하게 작용하여 살모넬라균, 대장균, 세균성 피부질환 등에 효과적입니다.

     

    2. 메리골드는 국화과에 속하는 꽃으로, 학명은 Calendula officinalis입니다. 노란색, 주황색, 백색 등 다양한 색상의 꽃잎을 가지고 있으며, 약용, 화장품, 조미료 등으로 사용됩니다. 특히 약용으로 사용되는데, 항염작용, 항균작용, 항산화작용 등이 있어 상처 치료, 감기 치료, 소화 촉진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피부에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어 화장품 원료로도 많이 사용됩니다. 국내에서는 주로 가을에 피는 관상용 꽃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3. 메리골드(Marigold)는 키가 작은 식물로, 꽃이 매우 아름다워 정원 가꾸기에 많이 사용됩니다. 영어 명칭인 'Marigold'는 Mary의 Gold, 즉 '성모님의 황금'이라는 뜻으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이 꽃은 보통 노란색, 주황색, 빨간색 등이 많이 나오며, 꽃잎의 형태는 깊게 갈라져 있습니다. 메리골드는 비교적 성장이 빠르며, 땅의 영양분이 많은 곳에서 잘 자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4. 메리골드는 주로 노란색, 주황색 또는 갈색으로 꽃이 피어나며, 일부 종류는 빨간색, 백색 또는 다채로운 꽃잎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꽃은 원산지인 중앙아메리카를 비롯하여 전 세계적으로 자주 재배됩니다. 메리골드는 보통 가지치기, 물 주기 및 비료 처리가 간단하며, 햇빛이 많이 들어오는 곳에서 잘 자랍니다. 메리골드는 정원, 화분, 꽃밭 등 다양한 장소에서 재배할 수 있습니다.

     

    메리골드는 꽃잎, 꽃술, 씨앗 등이 식용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미국에서는 특히 라빈(Labor Day)이나 노동절(Labor Day) 등의 휴일에 바비큐 등의 음식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또한, 이 꽃은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어서, 피부염, 발진, 창상, 눈 건조증, 구취, 소화 불량, 면역력 강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메리골드에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5. 메리골드는 노란색, 주황색, 갈색 등 다양한 색상을 가지며, 주로 꽃잎이 복숭아나 노란색을 띠고, 줄무늬가 있습니다. 메리골드는 향기가 강하고, 해충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어 정원에서 종종 사용됩니다.

     

    6. 메리골드는 국화과에 속하는 꽃으로, 노란색, 주황색, 빨간색 등 다양한 색상의 꽃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봄부터 가을까지 꽃을 피우며, 햇빛이 잘 드는 곳에서 잘 자랍니다. 메리골드는 향기가 강해서 향수나 방향제 등으로도 사용되고, 식용으로도 사용됩니다. 또한, 메리골드는 농업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살충제나 살균제로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7. 메리골드(Marigold)는 야생화와 원예작물로 재배되며, 꽃잎 색깔은 노랑, 주황, 적색, 백색 등이 있습니다. 특히 주황색이 대표적이며, 미국에서는 핼러윈 때 장식용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메리골드는 보통 1년 생 식물로, 난초과에 속합니다. 잎은 가지에 대칭적으로 나타나며, 끝이 가늘게 뾰족해집니다. 메리골드는 일광을 많이 받아야 하며, 건조한 토양에서도 잘 자랍니다. 또한, 쉽게 번식하며, 씨앗으로 번식하기 때문에 재배하기가 쉽습니다. 메리골드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각각의 종류마다 다양한 효능을 갖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효능으로는 항염작용, 항균작용, 항산화작용 등이 있습니다. 또한, 피부염 치료에도 효과적이며, 재배가 쉬워 가정에서도 재배하기 좋은 식물입니다.

     

    8. 메리골드는 국화과의 여러해살이풀로, 주로 황색, 주황색, 노란색 등 선명한 노란색 계통의 꽃을 가지고 있습니다. 높이는 일반적으로 30 ~ 100cm 사이이며, 향기도 있어서 향수나 화장품 등에서 사용됩니다. 메리골드는 꽃이 피는 기간이 길어서 정원에서 인기 있는 식물 중 하나이며, 화분에서도 잘 자랍니다. 또한, 어떤 종류의 메리골드는 의약품으로도 사용되는데, 이는 메리골드에 함유된 성분이 항염작용과 진통효과를 가지기 때문입니다.

     

    9. 메리골드(Marigold)는 아주 인기 있는 정원 꽃으로, 주로 황색, 주황색, 노란색, 빨간색 등 다양한 색상으로 꽃이 피어납니다. 이 꽃은 일반적으로 따뜻한 기후에서 잘 자라며, 실내 및 실외 장식용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메리골드는 주로 비료 및 물이 많이 필요하지 않으며, 가지런하게 꽃잎을 제거함으로써 더욱 풍부한 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꽃은 또한 자연적인 방식으로 해충을 막는 특성도 갖고 있어서, 약용 또는 조미료로도 사용됩니다.

     

    10. 메리골드는 붉은색, 노란색, 주황색 등 다양한 색상의 꽃을 피우며 매우 인기 있는 정원 꽃 중 하나입니다. 주로 일찍 심어서 늦가을까지 꽃을 내는데 적합하며, 일부 종류는 일 년생이지만 대부분은 다년생 식물입니다. 메리골드는 꽃이 작고 귀여워서 정원에서는 자주 볼 수 있는 꽃 중 하나이며, 식용이나 의약품으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메리골드는 태양을 좋아하고, 흙이 건조한 곳에서 잘 자랍니다.

    반응형

    댓글